C# 11의 최신 기능 정리
Microsoft에 따르면: "C# 11은 거의 완성 단계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방학은 끝났습니다! 비록 마이크로소프트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고 그들은 방금 C# 11의 마지막 공식 프리뷰 중 하나를 발표했다. 11번째 버전의 프로그래밍 언어 개발은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기능들을 출시하면서 그 속도를 높이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기능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 개발자인 빌 와그너에 의해 제시되었으며, 그는 이 경우에 그 용도를 자세히 설명하였다. 바로 시작합시다!
객체 초기화 개선
첫 번째 기능은 객체 초기화자 및 생성자의 개선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훨씬 간단하고 독립적인 방법으로 그들을 지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객체 초기화의 이러한 개선은 주로 필수 멤버와 참조 필드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둘 다 따로 분석해보자.
필수 멤버
필요한 수정자는 C# 11보다 향상된 이 기능의 첫 번째입니다. 이 수정자의 주요 기능은 개체 이니셜라이저 또는 생성자에게 초기화해야 하는 속성 또는 필드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마지막 C# 11 미리보기에서 빌 와그너에 따르면:
여느 때처럼, 우리는 제공된 원래 예에 의존합니다.
이 예에 근거하여 빌은 다음과 같이 논평한다.
주의할 점 중 하나는 (이전 예제를 기반으로) 사용자가 FirstName 및 LastName 속성을 설정하려면 비용 생성자가 이러한 속성을 필요로 한다는 것입니다.
컴파일러가 "필요한 멤버가 초기화되지 않았습니다"라는 오류를 반환하지 않도록 하려면 필요한 수식어를 사용하십시오.
처음에 말했듯이, 이것은 이번 C# 11의 최신 버전에서 출시된 기능인데, 유형이 이전 버전에서 작성되었다면 어떨까요? 걱정 마세요, 마이크로소프트도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았고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 유형을 작성한 경우 SetRequiredMembers 속성을 사용하여 기존 생성자를 설정해야 합니다.
Microsoft는 또한 범위 값이 ref 필드 옆에 추가되고 refructures 유형의 ref 필드가 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기능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항상 그렇듯이 원본 소스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객체 초기화 개선
일반 산술 지원
이 다음 기능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일반 수학에 초점을 맞추고 몇 가지 고급 기능(이 기능 내)을 추가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러한 고급 기능에 대해 언급하는 유일한 것은 정상 또는 일반적인 시나리오에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지만 여러 유형의 숫자의 수학적 알고리즘 시나리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로서는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Microsoft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언급하고 있다.
- 인터페이스의 정적 추상 및 정적 가상 구성원
- 완화된 우회전 요구 사항
- 서명되지 않은 우측 이동 연산자
- 숫자 IntPtr
일반적인 수학 지원으로 돌아가서, 이것의 새로운 점은 인터페이스의 추상적이고 정적인 가상 멤버들이다. 이제 인터페이스를 통해 정적 메서드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러한 방법을 구현하는 클래스를 통해 이러한 방법의 구현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경고한다.
또한 다음과 같은 사소한 개선 사항도 있습니다.
- 시프트 연산자(>>)의 두 번째 피연산자는 더 이상 int일 필요가 없다.
- 이제 시스템의 단축 옵션인 nuin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UntPtr.
- 시스템의 단축 옵션인 nint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IntPtr
- 부호가 없는 우측 시프트 연산자(>>)를 사용하여 부호가 없는 시프트를 수행해야 하는 경우 시프트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언제나처럼 원본 소스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산술 지원
연산자개선명
마지막으로, 개발자의 생산성 향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메서드 매개 변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연산자의 이름에 초점을 맞춘다.
이렇게 하면 내부 메서드 속성 선언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다음과 같은 예를 제공합니다.
이 기능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항상 그렇듯이 원본 소스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발자 생산성
이 최신 예고편에서 다른 것은 거의 얻을 수 없다. C# 11이 얼마 남지 않았고 11월 정식 출시까지 두 달밖에 남지 않았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또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누가 알겠는가?
이 몇 주 동안 연결이 끊겼다면 올 여름 출시된 이전 버전을 참조해 보십시오.
가장 먼저 업데이트되고 C# 및 에 대한 모든 뉴스를 알고 싶다면.NET은 당신이 어떤 것도 놓치지 않기 위해 나를 따라오는 것을 기억하세요!